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및 매출 증대

카테고리 없음

by 프라하무휼 2020. 7. 20. 18:26

본문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및 매출 증대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QR 코드는 고객이 특히 기술에 정통할 때 효과적이다.


이것은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나 쿠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다.


QR코드는 모든 카탈로그, 명함, 포스터 및 기타 마케팅 자료에 인쇄되어야 한다.


QR 코드는 소비자가 흥미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다.




모바일 콘텐츠는 읽기 쉽고 캠페인의 성공을 위한 포인트까지 제공되어야 한다.


주의 기간이 짧으므로 회사 이름이 포함된 짧은 메시지를 사용하십시오.




본인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무엇을 달성하고자 하는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올바른 길을 가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원칙을 지키십시오.




독립적인 모바일 플랫폼은 홈베이스나 도메인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계속 접속하기를 원해야 한다.


전체 접근 방식을 모바일 플랫폼의 사용에 근거하지 마십시오.




MMS 문자 메시지가 정상 업무 시간 동안 고객에게 전송되는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이 고객들은 프로모션에 흥분하기보다는 당신에게 화가 날 가능성이 더 높다.




입소문이 나도록 노력함으로써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고, 당신의 광고를 보는 사람들의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항상 열어 두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모든 단계의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해라.


많은 사람들이 도망가라고 하지만, 당신은 가능한 한 당신의 고객들을 조사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의 수령인은 모바일 마케팅 광고를 그들이 하기 쉽다면 발송할 것이다.


이 말을 퍼뜨리려면 모바일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모바일 장치에 있는 사용자들은 복잡한 사이트를 잘 탐색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광고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더 간단한 페이지는 모바일 기기에 더 잘 번역되며 일반 컴퓨터에서는 더 간단한 페이지로 나타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의 사용자가 모두 액세스할 수 있다면 이것은 괜찮다.




위치는 필수적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정확한 위치 보고 능력이 독보적이다.


이것은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새로운 옵션을 허용한다.


이것이 비즈니스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위치 인식 전략을 통해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청중들을 잘 이해하라.


청중들이 듣고 싶어하는 것을 가정하는 대신에, 시간을 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그들은 주로 컴퓨터 사용자인가 모바일 기기 사용자인가? 그들은 전화기에 어떤 종류의 운영체제를 사용하는가?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를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당신이 누구한테 주소를 쓰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현지 고객을 유치하려면 모바일 친화적 맵을 웹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당신의 지도는 그들이 전화기에서 당신의 위치를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QR 코드를 사용하여 브랜드를 확장하고 고객을 유인하십시오.


이 코드들은 쿠폰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휴대폰으로 이 코드들을 캡처하는 것은 간단하고, 그것들은 심지어 사용하기 더 쉽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쉽고 좋은 정보로 연락할 수 있다.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는 목적이 있으니 모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아드레날린에 사로잡히지 말라는 것을 기억하라.


고객 및 잠재 신규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행복하게 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이제 이러한 팁들을 읽었으므로, 여러분은 최고의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세상에는 정보의 세계가 있고, 그 세계를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야 한다.


배운 것을 제대로 응용하는 데 집중하면 성공적으로 모바일 시장을 개척할 수 있다.